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문선 아나운서 프로필 결혼 전 남편 이혼 재혼

 

손문선 아나운서는 2015년 10월에 나이차이 4살 어린 연하 남편과 결혼을 했었습니다. 당시 그녀의 나이 37살 이었네요.그러나 대략 2년 4개월 만에 합의 이혼을 했었네요. 이혼의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했고 결혼생활에 지쳐있었다는 자기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둘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아나운서 데뷔했을 때 부터 그녀는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기적 몸매나 다리에 대한 기사도 많았어요.

 

손문선 아나운서 골프채를 들고 서 있는 옆모습
골프 모델 시절

 

손문선 아나운서 나이 이력 경력 고향

 

1980년생으로 2022년 기준 43살이 된 그녀는 어릴적에는 서울 성북구에서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같은 지역에 있는 성신여자고등학교를 거쳐서 대학교 학력은 동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나왔습니다.

 

반응형

 

졸업 후에 아나운서 준비를 하여 YTN에 정식 입사를 하게 되었어요. 당시 2005년 이었고 나이는 26살 입니다.

 

과거 춘천 MBC에서 남자 진행자와 같이 프로그램 진행하는 모습
춘천 MBC 아나운서 시절
2007년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서 있는 화보 사진
2007년 화보 공개

 

아나운서 시절에는 키 170cm, 몸무게 50kg 정도 되는 몸매와 깔끔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심지어 그 당시 부터 지금까지 가슴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들도 있습니다.

 

초기 방송은 YTN에서 스타 관련 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잠시 이직을 했는지 MBC 춘천에서도 진행을 맡았고, 그 후 그녀의 인생 취미가 된 골프 채널을 맡기도 했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이 시기가 리즈시절이 아니었을까 생각 하네요.

 

검은색 치마, 노란 골프웨어 입고 골프채 들고 있는 근황 모습
취미는 골프
골프 연습 장소에서 흰색 운동화 브라운 원피스 입고 셀카를 찍는 모습
출처 인스타그램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돌연 결혼 후 활동이 잠시 뜸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과거 인맥이 있던 MC장원 홍장원 이라는 코미디언과의 인연으로 팟캐스트에 출연 하기도 했었네요.

 

손문선 근황

 

프리랜서로서 레거시 미디어, 그 뜻은 흔히 말하는 TV나 라디오가 아닌 유튜브에서 확실한 캐릭터를 잡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젊은 시절의 손문선 문 앞에서 한손을 문에 대고 가방메고 무표정의 화보 사진의자에 앉아 검은스타킹에 다리 꼬며 미소 짓는 현직 시절 추정

 

특유의 호탕 털털한 성격과 돌싱 이혼녀라는 컨셉으로 다소 강한 토크를 하여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일화가 있었는데요.

 

다양한 연애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예전 남자친구로 노브레인 정재환과의 인연도 있었어요.

 

최근 근황 사진 단발머리에 귀걸이 하늘색 브라우스에 상반신 셀프 사진
민소매 차림의 손문선 셀프 카메라 희미한 미소

 

다소 센 누나 이미지로 관계에서 진도가 나가지 않으면 리드하는 것을 디테일하게 가감없이 얘기하기도 합니다.

 

또한 인스타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상과 소통을 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들어가보셔서 소식 들으셔도 좋겠네요.

 

팟캐스트 방송중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 팔의 이두와 삼두 근육이 드러나는 모습

 

바로 위 사진의 팔 근육을 보면 건강미가 넘칩니다. 저는 남자나 여자나 자기 관리 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단순합니다. 근력과 체력이 좋은 사람은 어떤 일을 하던 항상 에너지가 넘치게 되어요.

 

물론 예외도 있지만 몸이 건강한 사람은 정신도 건강할 확률이 높습니다. 많고 많은 사람 중에 이왕이면 긍정적이고 파이팅 넘치는 사람과 인연을 만들고 이어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면에서 손문선 아나운서의 현재와 미래를 응원합니다. 이왕이면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정신의 미래 남편과 인생의 동반자로 재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