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특히 신혼생활하면서 바로 기러기 아빠나 엄마가 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더욱이 둘 사이에 자녀가 없던 이유도 알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 전 부인 김은영의 결혼 스토리와 이혼 이유와 사유를 알아보고 느낀 점이 많네요. 같이 천천히 살펴볼게요.

 

김준호 고등학교 졸업사진 미남형
김준호 졸업사진

 

영화배우도 울고 갈 외모의 김준호는 미래에 개그맨 대장이 됩니다. 간단 프로필을 설명 드릴게요.

 

키 170cm 몸무게 70kg 나이 1975년생 (48살) 고향 대전, 가족관계는 아버지 김기용, 어머니 성소연, 친형 김준모 현재 직장인이며, 여동생 김미진 홈쇼핑 호스트입니다. 집안은 부유했으나 기울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개그콘서트나 웃찾사 전성기 시절에 두각을 드러냈으나 콩트 위주에서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넘어가는 타이밍이 공백기도 있었습니다.

 

김준호 박나래 다정하게 찍은 사진
베스트 프렌드 박나래

 

개그계에서는 선후배 간에 리얼 대장이라는 평가가 있어요. 왜냐하면 일명 개그맨 똥 군기 혁파를 위해 노력을 많이 했으며, 실제로 후배들이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가 개그콘서트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을 즈음이었어요. 그가 부인과 연애를 시작한 것은 2000년 겨울이라고 합니다. 당시 나이 26살이었네요.

 

김준호 아내 김은영 난타 공연을 했었다고 얘기하는 장면

 

직업과 경력 이력 뮤지컬 배우이자 연극배우인 김은영 님을 이때 만나게 됩니다. 연극이나 공연계라서 누구 소개로 만난 것이 아니라 현실 만남이었어요.

 

대학로 근처의 술집에서 우연히 봤고 첫눈에 반하여 김준호는 강력 대시를 했다고 해요. 그렇게 둘은 연애를 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필리핀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
김준호 전부인 김은영씨와 연애 시절에 안으며 웃는 사진

 

알려진 사실로 추정해보면 무려 연애 기간을 5~6년을 하게 되었네요. 기사를 보면 2006년에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까요. 특이 사항으로는 당시에 김병만과 신부 측은 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던 사이라고 합니다.

 

무명 연극배우 시절에 둘은 친분이 있었다고 해요. 이것도 우연의 일치였고 그 이후 김준호와 김병만은 베스트 프렌드가 되었다고 해요.

 

한복 입고 김준호 등에 엎혀 있는 전 아내 김은영
김준호 김은영 결혼 사진속 옆에 김대희 같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혼 소식을 들었을 때 단기간에 만나고 바로 헤어진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둘은 이미 오랜 기간 알았던 사이였네요.

 

결혼 당시 신랑 김준호 32살, 신부 김은영 34살 나이 차이는 2살 연상이었습니다. 특이하게도 그렇게 젊은 나이도 아닌데 결혼 즉시 자녀에 대한 계획은 없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결혼 후에 하고 싶은걸 물었다고 말하는 장면
옆에 김대희 표정이 의미심장 합니다
해외에서 공부 하고 싶다는 답변

 

김준호는 이런 식으로 물었다고 합니다.

 

" 우리 결혼하고 아들 딸 자녀 생기면 하고 싶은걸 못할 수도 있으니 그전에 하고 싶은 게 뭐야? "

 

결혼 후에 필리핀에서 유학을 하며 공부를 하고 싶다고 하여 보내주었다고 합니다.

 

시간이 흐른 후 필리핀에서 사업하고 싶다는 아내
6년동안 문자 보내고 매달 돈 보내주었다는 김준호

 

시간이 지난 후에는 좋은 사업 아이템이 있다고 하여 다시 승인을 해주었다고 해요. 그렇게 했던 것이 결혼 생활 12년 중에 11년 정도를 헤어져 지냈다는 안타까운 사연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일부 네티즌들은 전부인 전아내의 먹튀 논란을 제기했었는데요. 결혼을 하자마자 필리핀으로 가서 공부 할거하고 돈 쓸 거 다 쓰지 않았냐는 비판이었습니다. 저 라디오 스타 방송 이후로 더욱 심해졌네요.

 

김대희는 무표정에 속 사정을 알고 있다는 표정이고, 후배인 김지민 전남자친구(남친) 유상무는 웃고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아마 2012년도 방송일 거예요.

 

기러기 아빠 김준호의 일상, 초췌한 모습

 

문제는 중간에 원정 도박에 대한 악재가 터져버렸습니다. 그래서 사업을 하러 필리핀에 나가 있는 전와이프의 근황을 보러 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혼 이유에 대한 언론에서 정리한 내용

 

당연히 왕래가 없으니 자녀도 없지 않았을까 싶네요. 더욱이 김준호도 여러 좋지 않은 일을 겪기도 합니다. 아마 본인 스스로도 심적인 여유가 없지 않았을까 해요.

 

그렇게 둘은 2018년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이유와 사유를 정리해 보면 이렇습니다.

 

1.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 -> 힘든 시기에 누가 옆에 없었다.

 

2. 성격 차이 (언론 및 기사)

 

3. 방관 ( 김준호 증언 )

 

누구 한 사람의 잘못도 아닌 부부가 오랜 대화를 통해 합의 이혼했으니 당사자들에게 상처 주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네요. 아마 경제적 문제와 심적으로 여유가 없었던 것도 이유 중에 하나일 것 같습니다.

 

김준호와 현재 여자친구 김지민 같이 찍은 사진 환하고 웃고 있습니다.

 

현재 여자 친구인 미래 현 부인 김지민과 김준호는 같이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 때 서로 의지 했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해서 역시 일부에서는 바람이니 불륜이니 말도 안 되는 소문을 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임신했기 때문에 빠르게 열애 사실 발표하고 속도전으로 재혼 발표하려는 것 아니냐는 말도 나옵니다.

 

나이 차이는 9살이라고 하네요. 김지민의 나이는 39살이네요. 키는 커 보였는데 161cm입니다. 과거 전 남친은 코메디언 유상무였네요. 이상형은 착하게 생긴 사람이며 김나래와는 특히 제일 친한 인맥을 자랑합니다. 당연히 재혼이 아니라 미혼이고요.

 

김준호는 첫번째 결혼은 실패했지만, 다시 두번째 결혼을 목표로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합니다. 왠지 이번에는 실패 경험 때문에 아름다운 사랑과 재혼에 성공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