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 1973년생인 임창정은 올해 50살입니다. 1990년인 18살에 영화로 데뷔를 했지요. 처음에는 단역과 조연을 했습니다. 무명에서 1997년 25살에 영화 비트 출현으로 대박 히트를 치며 전성기 시대를 열었어요. 그러던 그가 2006년 34살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첫번째 결혼 상대는 바로 미모의 프로골퍼 김현주 라는 여성이었어요. 그런데 전부인이 될줄은 상상조차 못했네요.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한복 입고 찍은 결혼사진

 

그녀의 직업은 당시에 촉망 받는 골프 선수였습니다.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기준 39살이 됩니다. 결혼 당시에는 무려 23살의 어린 나이였네요.

 

임창정과의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73년생과 84년생이니 11살 차이가 나게 됩니다. 둘은 어떻게 만났는지 다들 궁금해하였습니다.

 

전부인에게 장난치고 있는 임창정 웨딩사진

 

일단 임창정은 평소에 술과 골프를 즐겼습니다. 특히 골프를 치고 나서 뒤풀이로 가까운 지인들과 포차에서 술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둘의 첫 만남은 어느 골프 연습실이었다고 하네요. 골프 대회가 없는 날에는 그녀는 골프 강습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곳에서 처음 임창정과 만났어요.

 

첫번째 결혼식 행진 사진 활짝 웃고 있는 둘

 

어떻게 보면 스승과 제자의 만남입니다. 선생님은 골퍼 김현주 선수였으니까요. 운동을 같이 하면서 둘은 가까워졌습니다.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던 사람은 임창정이라고 하네요.

 

프러포즈는 역시 임창정이 먼저 했습니다. 지인이 운영하는 어느 빠에서 노래를 부르며 고백을 했고 그렇게 짧은 연애 후에 결혼을 했어요.

 

골프 프로그램 MC로 활동했던 김학도와 김현주

 

결혼 후 6개월이 지나고 첫째 아들과 그다음 2년 주기로 둘째 아들, 셋째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이름은 임준우, 임준성, 임준호입니다.

 

결혼 후의 근황은 골프 방송에서 MC로도 활약을 했습니다. 활동을 하지 않기 에는 그녀는 너무 젊었거든요. 육아를 하는 중에도 틈틈이 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프로골퍼 김현주 선수 시절의 웃는모습

 

그런데 돌연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결혼 후에 6년이 지났을 무렵이었어요. 이제는 당연하게도 이혼 이유와 사유에는 성격차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저는 더욱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상상만 해도 아들 셋을 케어하고 육아하는 것은 매우 고단해 보이네요. 집에 도움을 주시는 분이 있더라도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부부싸움의 이유를 설명하고 있는 임창정 모습

 

그 상황에서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은 너무 바쁩니다. 영화와 음악 CF 기타 등등 때로는 상황에 따라서는 촬영 일정이나 일 때문에 외박도 했어야 하지 않았을까 하네요.

 

그런 와중에 갈등과 오해로 인해 잦은 다툼이 있었다고 합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서 생업을 책임지는 아빠는 일을 했어야 합니다. 일에 대해 이해를 못 해주는 서운함도 있을 것이고, 부인 입장에서는 육아도 같이 하고 본인과도 시간을 보내줬으면 좋겠는데 남편은 집에 많이 없었습니다. 아마 이런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불륜 루머에 대한 당시 기사를 캡쳐한 사진

 

상세한 이유는 당사자들만 알지만 둘은 결국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문제는 양육권 때문에 불륜 루머가 퍼졌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첫째와 둘째는 임창정이 양육하고 세 번째는 부인이 양육하기로 해서 악성 루머가 생겼어요. 바로 셋째 아들이 임창정의 친아들이 아니냐 라는 말도 안 되고 당사자들에게 더욱 고통을 주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혼 하기 전에 결혼 생활하며 행복해 하는 모습

 

결국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에 화가 났던 임창정은 DNA 친자 검사까지 했고 최종 친아들인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더욱이 고소까지 진행하여 승소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도 이런 부분에서는 선처나 자비 없이 법적 대응을 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 매우 잘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첫째 부인과의 아들 세명을 아낀다고 말하는 임창정

 

이혼 당사자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재발 방지를 위해서 잘한 결정이라 생각합니다. 미국 국적이었던 전 와이프 님은 현재 어떻게 지내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아무튼 이혼 후에 이 아이들은 새엄마를 만나게 됩니다. 임창정에게는 두 번째 결혼이었고, 배우자 서하얀 씨는 초혼이었습니다. 직업은 전직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승무원 출신에 만날 당시에는 요가 강사라고 하네요.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후 넷째와 다섯째 아들은 서하얀 씨 사이에서 낳은 자식이었습니다. 일단 방송 상에서는 사이좋게 잘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임창정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건강과 여건이 허락되기 까지 오랜 기간 꾸준하게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